바로가기 메뉴

Home > 평생교육 > 이용안내

이용안내

접수일정

  • ▶ 강좌기간 :
    • 2019년 12월 2일 ~ 2020년 2월 29일
  • ▶ 접수기간 :
    • - 기존회원 : 2019년 11월 5일 ~ 9일
    • - 신규회원 : 2019년 11월 11일 ~ 선착순
  • ▶ 접수방법 : 온라인 및 방문접수
  • ▶ 유의사항
    • - 반드시 수강자 본인이름(실명인증)으로 가입
    • - 어린이 회원의 경우도 반드시 본인이름(실명인증)으로 가입
    • - 연락 가능한 휴대폰 번호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▶ 접수문의
    • 273~3030 (내선3번 평생교육팀)
    • * 모든 프로그램 및 운영사항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수강 취소 시 환불규정
※ 환불
정부가 고시한 「소비자분쟁해결기준」의 보상규정에 의거하여 환불되며, 소정의 환불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.
개강개시일 전 환불요청 시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. (환불금의 경우 100원 미만의 단수는 절사)
※변경
강좌의 과목 변경은 개강 후 1주일이내 가능하며 과목이 마감되지 않은 강좌에 한 합니다.

[강좌기간 : 2019년 9월 2일 ~ 11월 30일]

강좌일정
구분
개강일 12/2 12/3 12/4 12/5 12/6 12/7
종강일 2/24 2/18 2/26 2/20 2/28 2/29
강의횟수 12 12 11 12 12 12
휴강일 * 12/25(성탄절), 1/1(신정), 1/24~27(설날연휴)

※ 3개월 강좌는 총 12주로 진행되며(1개월 4주), 법정공휴일은 휴무입니다.